신장암과 함께 살아가기,
우리 함께 이야기해봐요.

우리 함께 이야기해봐요.

삶의 질 유지하기

환자와 보호자들이 영양, 신체 활동 및 심리적 지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분 동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우리 함께 이야기해봐요.

사회적 지원

환자와 보호자들은 가족, 친구 그리고 환자 단체와
대화하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3분 동영상을 시청해주세요.
당신을 위한 안내서

환자 지원 단체 찾기

신청해주세요.

글로벌 환자, 보호자 심포지엄

2023년 6월 15일

환자, 보호자 및 전문가 패널들이 신장암과 함께 살면서
신체 및 정신적 지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캠페인에서 사용된 비디오 자료를 제공해 준 National Kidney Foundation, KidneyCAN, 그리고 Action Kidney Cancer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장암 환자들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삶의 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2023년 세계 신장암의 날에는 전 세계적으로 신장암 환자 및 보호자들이 신체적, 정신적 지지에 대한 경험과 조언을 공유하게 됩니다. 나이와 암의 단계에 관계없이 우리는 신장암과 함께 살아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가족, 친구 그리고 다른 환자들과 대화하는 것

자신의 암 진단, 건강 상태, 그리고 미래에 대한 우려를 주변 사람들과 솔직하게 대화하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온라인 또는 대면 환자 지원 단체를 통해 다른 환자들과 경험 및 조언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조엘. 환자. 미국

영양, 신체 활동 및 심리적 지지

우리 신장은 당분, 염분, 지방, 단백질 등을 균형있게 조절합니다. 암 진단 후에는 수술 전후 및 치료 부작용을 잘 이겨내기 위해 적절한 영양 섭취가 필수적입니다. 짧은 산책, 계단 오르기, 요가, 테니스 또는 수영 같은 신체 활동들이 치료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 정신적 건강을 위해서 활동적인 삶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메리, 환자, 영국

우리의 후원사들

세계 신장암의 날은 업계 파트너들의 아낌없는 지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세계 신장암 단체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골드 후원사들
실버 후원사들
브론즈 후원사들